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전화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를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22년 8월부터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전화조사
○ 조사기간: 2024년 1월 ~ 2024년 2월
○ 조사업체: 한국표준협회
본 조사시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개인정보 제공 알림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하여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위해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 법적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1항제2호,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목적: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 제공대상: 한국표준협회
○ 제공일자: 2023년 12월 28일
○ 제공내역: 수혜 사업명(서비스명), 고객 이름, 소속기관/부서, 직급/직책, 연락처
○ 활용시기: 2023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 파기방법: 조사 종료 후 해당업무 담당자 감독 하에 디지털정보, 인쇄물 일괄 파기